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파트너스 현실적부업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라치아 입니다. 

 

호주에 살면서도 부업에 관한 관심이 참 많은데요. 꾸준히 일해 온 부인으로써 엄마로써 작은비지니스를 운영하는 사업가로써 이런저런 정보를 항상 찾아다니지요. 이번에 강력한 쿠팡파트너스 현실적부업 2탄이 MKYU유투브대학에서 강의가 열린다니 함께 나누고 싶어 올려봅니다. 

오늘 9시30분에 라이브 방송을 들으며 현실적인 부업으로 할 수 있는 쿠팡파트너스라는 것과 블로그를 조금씩 하시고 계시는 우리 구독자님께도 이미 하고 계시니 시작하시기에 쉽지 않을까 싶어요. 

이번에 블로그에 뿐만아니라 인스타그램도 하고 계시는 분들께도 링크를 걸수가 있게 하신다니 인스타그램을 하고 계시는 분들도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작년에 유투브 단기로 짤게 수업을 하고 다시 재 수업을 들을수 없었지만 올해 수업은 6개월동안 재수강 가능하다고 하니 반복해서 들을수 있어 좋으네요.  제 인스타로 알게된 인친이 작년에 수업을 듣고 현실적으로 수입이 들어왔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블로그를 아직 하지 않고 계시다면 일주일에 2개의 포스팅을 올려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라이브 방송에서 강사님이 미리 블로그 안에서 톱밥을 깔아놔야 한다고 하네요. 블로그 플랫폼안에서 

투자비 없이 집에서 할 수 있는 또다른 길 쿠팡파트너스 현실적부업 여러분에게 좋은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2021.04.08 - [분류 전체보기] - 카카오 인증서 지갑 "카톡지갑"

 

2021.04.09 - [분류 전체보기] - 디지털튜터 자격증과정 (입학금 단돈 천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