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정보

호주 무화과 농장 방문

반응형

신선한 과일 야채를 사고 싶어 찾아보니 이곳이 집에서 가장가까운 곳이라 구글에 뜨니 처음으로 가본 이곳 . 

무화과농장이었어요.  같이 가보실래요? 

나를 먼저 반기는 무화과 농장  간판이네요. 호주는 자연을 귀하게 여기는 곳입니다.

호주는 양들이 많죠. 양들 대신에 만든 조각들을 먼저 만나보았네요. 

여기저기서 쑥쑥 자라는 무화과네요. 

드레싱도 직접만들어 파는곳이네요. 

직접 기르는 유기농 달걀입니다. 

말린 무화과 네요. 

무화과랑 만든 드레싱들이네요. 

뒤에 보이는 곳이 무화과 농장입니다. 

넓은 땅을 이루는 농장. 남은 땅이 많은 호주 

한국에도 무화과 있지요? 

무화과 과일 좋아하시나요? 

2021.02.10 - [블로그정보] - 외국인친구와 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