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년후의 후회 하고 싶지 않다면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주 시드니 그라치아입니다.
켈리스의 생각파워 나눕니다. ~~

" 나는 내 생각의 소산이다"

오늘의 나는 내가 선택했던 것들의 소산입니다.
지금의 나는 과거에서 해 온 것이 누적된 결과입니다.
지금 여러분이 하고 있는 생각을 바꾸어야 합니다.

어제와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이 미래를 바꾸고 싶다면 지금 여러분의 지금 하고 있는 생각을 바꿔야 합니다.

어제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다면
내일도 오늘과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 선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세요.
여러분의 생각이 여러분의 말과 행동을 통해 나옵니다.
여러분의 말과 행동이 결국 여러분의 운명을 바꿀 것입니다.

"나는 내가 가진 생각 파워로
나의 미래를 변화시킬 것이다"..

오늘도 우리에게 누구나 똑같은 시간이 주었졌네요. 저는 현재 새벽 5시에 일어나 독서 멤버들과 김미경
리부트 영어책 낭독을 한지 한 달이 되어 갑니다. 30분 정도 읽고 하루를 위한 기도를 듣고 생각 파워 명상을 합니다.
우리는 수 만 가지 많은 생각들을 한다고 합니다. 거기서 낙담, 자절, 자존감 낮추는 생각들로 순간적으로 많은 생각들을 하고 지나친다고 합니다.
그럴 때 나를 위한 힘 나는 말로 시작하고 낙담될 때 나를 깨우는 말로 기분 전환을 해야 된다고 생각파워를 하면서 배우게 됬어요. 벌써 48일째 생각 파워를 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빠지지 않고 해 온 저에게 스스로 작은 칭찬을 해 봅니다. 잘했어 그라치아~~ 라구요. 여러분도 혹시 낙담되거나 성과가 빠르게 나오지 않다고 느낄 때 지금까지 작지만 해 오고 있다고. 잘하고 있다고 칭찬해 보세요.
저 역시 칭찬에 관대하지 않고 어색합니다. 아마도 어렸을 적 칭찬을 잘 받지 못하고 자라서 그런 걸까?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그렇다고 이렇게 지낼 수는 없지요. 칭찬도 연습이 필요하겠구나, 이것도 습관이 된다면 더 나은 사람이 되겠구나 싶어 오늘 나에게 칭찬해 봅니다. 잘했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