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5 구하기 어렵다는 그 게임기가 도착한 날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주시드니 그라치아입니다.
시중에 코로나팬데믹으로 ps5가 그리 어렵다는데요. ps5구하기 어렵다는 그 겨임기가 도착한날 이야기로 포스팅해봅니다.
큰아들과 작은아들의 소딱소딱 작전
아빠의 마음을 녹여버린 이유는?
사실 아빠가 남자라 아들들 마음을 백 퍼 이해해서 인지 승낙한 아빠.  주문하고 한참동안 안오니 기대하는 작은아들속은 ~

도착한 날이 지났는데도 또  도착이 안되니 밖을 쳐다보고 소리가 나면 나가 보고  아들들이 속이탄 아들들의 실망한 얼굴 표정~   드디어  도착했네요.
저도 호주락다운 으로  여려운 상황이지만
소비를 하지 않고 게임기에 팍  팍 쓰는 남편  
저는 남편을 믿기에 또 평소에 술담배 안하는 성실하고 돈관리도 잘해서 믿어줍니다.

사실 성실하지만 따로 투자나 주식에 관심이 없으니 부자가 될?
ㅋㅋ 그래서 제가 부자로 되어  같이 데리고 살아야 되겠어요.

컨튜롤러가 바이브래이션이 PS4보다 기능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네요. 

비가 오면 비내리는 느낌이 컨튜롤러에서 느껴진다고 해요. 아들이 만져 보라고 해서 만져 봣는데 모래위에 걷는 느낌도 첨가 하여 마치 메타버스안  제페토에서  놀던 파크 안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더 현장감을 업그레이드 했다고 아들이 그러더라구요. 사실ps4도 집에 있어서 그 차이를 아들은 아는거죠. 아들말이 중고로 팔겠다고 하던데 !!! 

남편만 바로보는 성격도 못되지만 남편만 바라보면 안되는 사회잖아요.
함께 벌어야죠.~~ 즐겁게
오늘은 금요일 🎈🎈🎈
새 게임이 왔으니 가족과게임 하는 시간 갖어야 겠어요,.🤗🤗🤗
저번주는 아빠의날 이라 가족과 게임을 했는뎌 남편 왈 "가장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하더라구요.
좋은 금요일  되세요.~~

SP5

읽어주신 독자님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