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송인 김태진 사과 재재에게 무슨말을?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주그라치아 입니다. 

뉴스를 읽다보니 방송인 김태진씨의 논란이 있다는 기사를 보고 올려봅니다. 

방송인 김태진 사과  재재에게 무슨말을? 

방송인 김태진 사과  재재에게 무슨말을 했기에 방송인 재재에게 또한 팬들에게 그리고 KBS에게 까지 사과를 해야 했는지 궁금하네요. 

 

방송인 김태진이 방송인 재재에게 경솔한 행동 깊이 반성한다고 밝혔다.

MC 겸 리포트 김태진이 연반인 재재를 저격 논란이 벌어지자 재재 팬들에게 사과했다.

김태진은 유튜브 채널 매불쇼에서 진행된 꼬인 "김태진이 연반인 제재를 마구 물어뜯다" 라는 제목의 스트리밍 방송에 출연해 KBS2 연예가중계 제작진과 재제를  공격했다. 

연예가중계 누가 봅니까?라며   나에게 1시간이 주어진다면 진짜 잘 할 것이라고 말했다. 

 

요즘 나에게 달리는 " 댓글 좀 재재 만큼만 인터뷰 해라 라는 말이 있다"며 내가 인터뷰를 준비할 때 관련된 자료 10페이지를 다 보고 외워가는 사람이다 라고 하며  KBS방송에서 이상한 것만 편집돼서  나가니까 내가 병X 같이 보이는거다. 라고 주장했다. 

김태진이 댓글에서  "재재에게배우라는 의견에 내가 좀 화가 나 있는 상태다" 인터뷰를  한지 20년차 리포트다 라며 송중기팬미팅 군입대 전부터 맡았다 고 하며  얼마 전에 재재가 송중기 팬미팅은 진행 했더라 뭔가 잘 못 돌아 가고 있다고 이야기 했다 .

 

김태진은 바로 논란이 되자 소속사에서  최근 유튜브 매불쇼 에서  논란이 된 김태진이 재재에게 진심으로  사과했다.

예전에 재재님과 18년 동안 가족들과 함께 한 KBS에게 더 깊이 사과했다. 경솔한 행동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했다.  다시 한번 재재님과 재재팬블들에게 사과한다고 했지만  글을 쓴 청원이는 유튜브에서 나온 말 그대로 다. 김태진이  KBS 예전에 편집을 잘 못 해서 자기를 병 x 으로 만들었다고 했다고 KBS를 사랑하는 시청자들은 김태진 리포트에게 상당히  불쾌하고 거북하다고 말했다. 라며 논란이 되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