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민오빠 이승기여자친구 이다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주시드니 그라치아입니다.   

국민오빠 이승기여자친구 이다인에 대해 포스팅 해봅니다.  우리의 국민오빠 이승기가 최근 여자친구라고 자신있게 이야기를 하고 다는다는 내용이 나와 넘 좋아하는 이승기의 근황을 보고 싶었네요.  28일 방송된 KBS2 라이브에는 이날 이승기 이다인 커플의 연애소식을  전했다.
이승기 이다인의 열애소식 최근 골프는 가까워 지면서 가까운 사이가 됐다고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  이승기는 이다인배우가  숨기지 않는 솔직한 스타일로 주변에도 이야기하고 다녔다고 한다.

  한 기자는 이승기는 평소 솔직한 성격으로 연애를 숨기는 성격은 아닌데  주변지인에게  여자 친구라고 소개했다며 저는 두 사람의 관계를 많이 알고 있었다고 한다.
두 사람을 인정하며 교제한지 5~6개월됬다고 국민 남동생으로 사랑받아온 이승기의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승기의 그녀 이다인은 누구일까요? 저도 궁궁해 졌어요. 
30살 데뷰 7년차 연애인  이다인 연예계 집안 임영규와  견미리 딸 이유비 동생인 이다인은 부모로 부터 받은 연예계DNA를 닯아 뛰어난 외모로 배우로 등장 했다. 

아빠 임영규
견미리와 두딸 모습 


현재 아버지 임영규 와 엄마 견미리 모두 배우며 언니 이유비 역시 배우로 활동 중이다. 제가 어렸을적에 티브로 많이 보았던 임영규씨를 이렇게 보니 친근해 지네요. 

아버지 임영규는 80년대 큰 인기 있는 드라마 배우였다. 견미리와 만나 1987년 결혼후 6년 만인 1993년에 이혼했다. 

임영규는 견미리의 전 남편이자 배우 이유비, 이다인의 친아버지로도 알려져 있다. 임영규는 한 방송사에서 견미리와의 이혼 이유에 대해 "견미리는 시장에서 옷을 사 입을 정도로 알뜰했지만 본인은 백화점에서 고급만 사 입는 등 사치가 심했다고 밝혔다. 

 

 이다인은 2014년 영화 "스무살"로 데뷔해 드라마 "화랑" "황금빛 내 인생" 안아 줘 출연했다.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출중한 외모의 부모에게서 물려 받은 우월한 유전자 와 주변의 분위기를 위하여 배우러 데뷔했다.
1992년 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이 되도 소녀 같은 청순함과 러블리한 이미지로 방송게 있어도 주목한  배우다.

이승기는 최근 tvN '마우스"에 출연했으며 17년을 함께 한 후크엔터테인먼트와  31일부로 전속계약을 종료. 후에 1인 기획사를 설립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승기가 출연한 드라마 찬란한유산 "더 킹더 하츠" "내친구는 구미호" 영화 "오늘의 연예"등에서 활약했다.  

 

 

이승기와 이다인 두분 좋은 관계로 이어져 좋은소식 기대 해 볼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