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호주 시드니 그라치아입니다. 호주에서도 BTS 맥도날드 셋트출시후기 라는 글을 올려봅니다. BTS맥도날드 세트 출시가 호주에서도 뜨거운데요. 큰아들이 시티 맥도널드에서 알바를 하는데 BTS 티셔츠를 입고 서비스를 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세계에서 가장 핫하고 호주에서도 BTS라는 이름으로 맥도널드에서 만날 수 있고 음식 주문을 한다는 게 한국인으로서 자랑스럽고 뿌듯한 생각이 드네요.
맥도날드 종업원이 방탄소년단은 상징하는 한글 자음 "ㅂㅌㅅㄴㄷ"과 ㅁㄷㄹㄷ 들어간 로고 티셔츠를 입고 영업에 나선다는 소식을 사실 아들에게 먼저 듣게 되었네요.
그룹 방탄소년단 BTS 협업 중인 맥도날드가 방탄소년단과 맥도널드에 자음을 따 크루용 셔츠를 이달 중 배포할 계획이다. 라고 발표했는데 드디어 큰아들이 일하는 곳에서 옷을 입고 일한다고 하여 직접 찍어온 티셔츠입니다.
매장 셔츠 왼쪽 가슴 부위에 방탄소년단과 맥도날드에 로고가 있고 그 밑으로 ㅂㅌㅅㄴㄷ 과 ㅁㄷㄴㄷ 라는 한글자음이 새겨져 있습니다. ㅂㅌㅅㄴㄷ 과 ㅁㄷㄴㄷ (방탄소년단 맥도날드) 호주인들도 이 글을 통해 더 많은 관심이 갖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세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영향력의 한국 문화의 한글도 새로운 마케팅 요소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26일 미국 캐나다 브라질 시작으로 6개 대륙 49개국에서 세트는 치킨 너겟 10조각 중간 사이즈 감자튀김과 콜라 두 가지 종류의 디핑 소스로 구성된다고 하여 직접 찾아간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또 전 세계에서 한글이 적힌 티핑 소스를 판매합니다.
치킨 너겟 10조각 중간 사이즈 감자튀김과 콜라 두 가지 종류의 디핑소스로한글이들어간케이즌소스가 저한테 넘 맛있더라구요. 아들은 칠리 맛이 좋았는지 자꾸 칠리 소스에 찍어 먹었답니다.
호주에서도 방탄소년단과 맥도날드와의 협업으로 한글로 표시된 글을 볼 수있는 기회가 있어 감사한 생각이 들더라구요. 세계에서도 멋지게 한국을 빛내주는 방탄소년단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