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S21 메모리256 GB 5G로 구입한 사연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주 그라치아 입니다.   올 2월에  중저가 A21s를 구입하고  중저가에 저렴한 맛으로 샀다가 왜 갤럭시 S21을 사게 되었는지 이유와 차이점을 나누고자 포스팅해봅니다. 

올해 들어  전자책을 듣기 위해  자주 활용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쓰게 되었습니다. 한 달 정도는 문제없이 썼던 것 같은데  그런데 상대방이 전화가 오면 통화 화면에 블루투스를 끈 상태에 통화를 하고 싶어서 꺼 놓습니다. 역시 바로 연결이 안 되고 소리가 안 들린다고 하고요.  블루투스를 켠 상태에 이어폰으로 대화하려 해도 상대방은 들리지가 않다고 하더라고요. 그냥 블루투스 없이 쓰고 싶지만 제가 필요한 기능은 블루투스가 필요한 이어폰 기능이었기에  역시나 중저가 기계가 현시대를 못 쫓아오더라고요. 그래서 갤럭시s21큰 맘 먹고 구입하게 됬어요.  우연히 알게 된건데  국내 최저가 라고하니  갤럭시 S21 저렴하게 사는 곳이 있어 알려드릴께요.

핸드폰 구경하기 

삼성갤럭시 본사 싸이트 

갤럭시 A21s 가 아뿔싸 또 하나 저에게 문제 발견
메모리가 적어 사진 용량 초과로 문자가 뜨고 사진 정리가 필요하다고 자주 뜨다 보니 조금씩 제 마음이 최신폰으로 눈길이 가게 되더라고요.  어쩔수 없이 메모리 많은 256 GB 내장 메모리와 5G로 바꾸게 되었네요. 넉넉히 용량이 있어 사진걸러내는 것도 자주 안해도 되네요. 갤럭시S21 장점이 인물사진을 찍을때 사람이 눈을 감으면 눈을 감았다고 다시 찍으라고 문자가 뜨는 것을 보고 신기했네요. 

 

갤럭시S21

갤럭시S21 우아한 색깔 골든핑크가 주변에 둘러싸여있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에게 새롭게 주어진 하루 이왕이면 즐겁게 보내시길 바랄께요.  


2021.05.26 - [분류 전체보기] - 아이패드 프로 11 3세대 약10만원이나 득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