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면역의 왕 브로콜리추출물 (브로리코) 홍삼샤포닌 60배 라니...

반응형


 

브로콜리는 다들  암을 이기는 슈퍼푸드로 잘 아시나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믿지 못하죠.  에이 브로콜리가 암까지 ? 

강력한 면역 활성 효과를 가지고 있는 브로콜리를  많은 사람들은 의심을 한다.

 면역이 무엇인가? 

면역은 면역시스템이 전제된 생물이 감염이나 질병으로부터 대항하여 병원균을 죽이거나 무력화하는 작용이며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있는 선천면역과  예방접종 등을 통해 후천면역으로부터 나뉜다. 우리 몸의 1차방어선 NK 세포,(  Natural killer Cell)NK 세포 백혈구 일종 으로 우리 몸의 바이러스 세균 그리고 암세포와 같은 적을 만났을 때 가장 먼저 강력하게 대응하는 면역세포라고 합니다.

 NK세포 활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버섯이나 현미와 같은 NK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성분이 포함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음식만 섭취한다고 필수 영양소를 다 가져갈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높은 자연 면역 강화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농축된 영양분을 섭취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알게된  면역의 왕 브로콜리의 추출물 브로리코가 홍삼샤포닌 60배 건강기능식품 "브로리코"를 소개합니다.

이 면역의 힘을 유지할수 있는  물질이  홍삼 샤포닌 입니다. 그러나 홍삼의 60배 브로리코 라는것입니다.  브로콜리에만 존재하는 100%식물성 생리활성 물질이랍니다. 


 면역력 즉 외부에서 들어온 병균에 저항하는 힘을 키우기 위해서는 먼저 생활습관부터 바뀌어야 겠지요. 

우선 먼저 바이러스로 부터 우리몸을  보호하는 7가지 생활습관 부터 정리해 봅시다. 
1. 손을 자주씻는다.
2. 스트레스를 다스린다.( 자주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도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한 방법이다.)
3. 담배를 줄이자. 흡연은 몸에 스트레스를 주는 대표적인 인자가 들어있으며 될수 있으며 금연을 하는 것이 좋다.  
4. 햇볕을 자주 쎄자,
햇볕이 우리 몸에서 비타민 D를 합성시키는 데이 물질의 면역력을 증가시킨다.
5. 가벼운 운동과 스트레칭을 한다.
6. 술을 줄인다. 술은 사람이 지닌 자체의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역할을 한다. 항균 작용도 약해지고 세포매개성 면역 작용이나 백혈구의 역할에도 영향을 미쳐 세균을 빨리 제거하지 못하게 한다. 만성적으로 자주 과음을 하는 경우 백혈구 수 자체가 감소 되기도 한다. 술을 마시면 회복이 늦고 심한 경과를 보이는 경우가 많다.
7. 가벼운 운동과 스트레칭을 한다.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가벼운 운동은 깊은 호흡과 긴장 위안을 통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한다.

 


그런데 생활습관도 좋고 다 좋은데 먹으면서 면역을 키울수 있는 건 없을까? 이런생각을 하게 되죠.
 먹으면서 면역력을 높이는 것은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면역의 왕 브로콜리 추출물의 홍삼샤포닌의 60배를 뛰어넘는 브로리코 자세히 알아봅시다. 


브로콜리의 새로운 면역 활성물질을 추출한 것으로 브로콜리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식품이라고 합니다.
브로리코가  체내에 침투한 세균및  유해균을  쫓아내는 단백질 NK 세포와 백혈구  일종의 "호중구''를 활성화 화하여 암세포가 발생한 것을 막고 더 나아가 전이와 증식도 맞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연구에 의하면 브로리코가  프로폴리스 보다 더 약 1,000배 이상이 되는 면역활성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브로리코 성분이 브로콜리만 먹었을 때는 섭취 할 수 없습니다.  자연 브로콜리는 적은 양만 포함되어 있어서 체내에 흡수를  하지 못하고 배출되기 때문입니다. 

 

누에를 통해 면역체계 실험 결과

연구진들은 누에를 통해 포유류와 비슷한 면역 체계를 가지고 있어서 새로운 동물 실험 대상으로 주목 하고 

누에에 면역력 활성 성분을 주입하면 근육 수축이 일어나는데 근육 수축이 많이 일어날수로 면역활성도가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실험  방법은 테이쿄 대학 의학 연구소의 카즈히사 세키미즈 교수가 SCI급 논문인 JOUMAL OF BIOLOGICAL CHEMISTRY에 발표한 바 있다. 

실험결과 브로리코를 주입한 그룹의 수축률은 63 unit/mg로 나타났지만 홍삼샤포닌를 주입한 그룹의 수축률은  2 unit/ /mg 로 나타났다. 브로리코의 수축률이 홍삼샤포니의 약 60배 높은 결과를 보였다. 

 

브로리코 상품구경하기

 

브로리코몰 [공식] 고야민 액티브 여주추출물 건강식품 40대영양제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