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온라인쇼핑몰안에서 물건 쉽게 찾는법 2가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주시드니 그라치아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쇼핑도 마음대로 하지 못하는 그리 쉽지 않은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네이버쇼핑 물건 쉽게찾는 2가지 방법으로 포스팅 해볼께요. 호주시드니도 그동안 잘 지켜오다가 코로나가 종식된것처럼 많은 사람들이 활보를 하고 다니던 시내. 2주전부터 갑자기 코로나 변이로 늘기 시작하면서 이번주 부터 락다운이 시작됬네요. 호주정부는 모든 건설 노동자, 식당, 소형가게를 하는 모든 소상공인들은 문을 닫고 집에 있어야 하는 상황이 되었어요. 특수한 직업군은 빼고 말이죠. 집콕생활을 다시 하려니 마음도 몸도 무거워 집니다. 그러다 알게된 정보를 나누고 싶어 적어봅니다.

코로나가 더욱 우리의 삶을 변화하도록 부축이는 상황인데요. 특히 온라인쇼핑을 많이 할 수 밖에 없는 구조로 바뀌고 있네요. 살다보면 가끔씩 물건이 갑자기 톡 하고 떨어져서 바로 온라인쇼핑몰로 들어가지 못 하고 나중에 퇴근하고 해야지 하다 잊어버려 못 산 상황 그런 경우 있으시지요?

그러지마시고 바로 물건을 찾아주는 네이버 서비스가 있어 전합니다.

네이버 메인창에 가시면 녹색 동그라미가 있지요. 눌러보시면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있어요.

요기 쇼핑렌즈 보이지요? 이곳을 클릭하고 보면 쓰다가떨어진 물건 사진을 찍을수 있어요.

쓰던물건 갖다 대시고 사진을 찍어보세요. 

 

그럼 이렇게 물건을 찾아 주문을 바로 하실수 있으세요. 어때요? 편리한 기능이죠!
저도 신기했답니다.
그럼두번째 쉽게 찾는법 가실까요?

큐알바코드를 눌러 보세요. 그리고 나면 큐알코드를 찾거나 찍어 보시면 됩니다.

QR코드를 찾으면 눌려주세요.

이렇게 바로 물건을 살수 있는 쇼핑창이 나옵니다.
QR코드로도 바로 매장으로 들어가는 숏컷 지름길이 있어 참 편리하지용~~
쉽게 그리고 빠르게 온라인 쇼핑해 보세요.^^
찾아와 주신 구독자님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