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정보

성장하기 위해 지금 내가 당장 바꾸어야 할 생각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주시드니 그라치아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성장하기 위해 지금 내가 당장 바꾸어야 할 생각은 무엇일까요? 

"승리하면 조금 배울수 있고

패배하면 모든 것을 배울수 있다"

크리스트메튜슨의 전 야구 감독 

 

우월감에 도취된 사람들의 대부분은 열심히 노력하는 법이나

역경을 딛고 일어서는 법을 배우지 못합니다.

그들은 아무 실수도 저지르지 않았거나

뭔가를 빠르고 완벽하게 끝냈을 때

스스로가 성공 했다고 말 합니다.

하지만 진정으로 성공한 사람들은

끊임없이 도전하고 수많은 실패를 반복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실패를 통해

배우고 성장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자신감이 없으면

"나는 배울수 없어" 라고 생각합니다.

그와 반대로 자신감이 많으면

"나는 더 이상 배울 필요가 없다" 라고 생각합니다.

성공했을때 자기만족을 주의해야 합니다.

 

오히려 실패 했을때 더 철저히 원인을 분석하고 배움의 성장이라는 씨앗이

잠재의식의 뿌리를 내립니다. 실패는 곧 성장입니다. 잠재의식의 깊이 새기세요.

실패할때 마다 많은것을 배운다 잠재의식에 새기세요. 

성장하기 위해 지금 내가 당장 바꾸어야 할 생각은 실패 없이 단번에 성공은 나를 더 망치는 거구나

나를 좀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실패는 오히려 덕이 되겠구나.

라고 깨닫게 됩니다. 실패를 해도 일어서려는 긍정적인 마음의 씨앗을

가져야 할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나는 실패를 통해 배우고 끊임없이 성장하려는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