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정보

틱톡 15초 화면효과 사용법 갈케줄께

반응형

 

 

조이언니 유투브

안녕하세요. 호주시드니 그라치아입니다. 어제 "틱톡 15초 화면효과 조이언니가 갈켜줄께"
라는 틱톡영상을 올려보았어요.
다양한 화면효과가  재미도 있고  다양하게  나를 표현해 주니 즐겁게 찍었답니다.
남편이 쓰던 벼짚모자도 써서 평소보다 다르게 하였는데요.
눈을 감으면 변화는 립스틱이라 집에서도 예쁜모습 유지할수 있는 화면효과,  저 같은 중년나이에도 얼굴이 예뻐지는 효과가 숨어 있어요.
전체 화장까지 해주니 개성이 100% 표현 됩니다. 

중년이 무슨 쓸데없는 짓 하냐고 그럴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도 단지 40대 중반입니다. 100세시대 반 해  갈길이 남았구요.  배울것도 많네요.
활기차게 젊게 살면서 늙어 가야죠. 새 기술도 빠르게  변화되고 있습니다. 빠르게 배워서  현장에서 바로 즉시 사용해야 할 시대가 왔네요.  올해  여러 sns활용을 해보니  즐겁게 배우고 있습니다.
가끔 저희 아들들도 왜해? 하는데 사실   제가 좋아서 합니다.  하루의 점을 찍자 싶어 올렸답니다.
하루의 점을  찍어   선이 되고 선이 모아져 면이 되듯이요.  " 강한 자가 살아 남는 것이 아니라 살아 남는 자가 강한 것이다" 켈리스의 성공확언 오늘의 말을 올려 봅니다.
너무 가까이 찍어 올린거라 얼굴보고  놀라지 마시고 응원주세요~

 

 




먼저 클릭해 주시고 관심 갖어주신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

 

- YouTube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https://youtu.be/-Kw_8oxqxp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