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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피파이 판매자 틱톡으로 승부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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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쇼피 파이 판매자분들 틱톡으로 상품 홍보할 기회 열린다. 

틱톡 쇼피파이 글로벌 파트너십 한국으로 확대

국내 쇼피파이 판매자들이 틱톡에서 상품광고 홍보가 가능해진다.

짧은 동영상 플랫폼 틱톡은 국내 쇼피 파이 판매자들이

틱톡 채널 안내 광고 캠페인을 생성 관리하고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Best commerce platform 


짧은 동영상 플랫폼 틱톡은 국내 쇼피파이 판매자들이 틱톡 채널 내

광고 캠페인을 생성·관리하고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틱톡은 지난해 10월 캐나다 전자상거래 솔루션 업체

쇼피 파이와 파트너십을 맺고, 여러 기업의 온라인 마케팅을 지원해왔다.

올해는 한국을 비롯해 동남아시아, 일본, 이스라엘, 영국 및 유럽 국가, 캐나다, 호주 시장으로 쇼피 파이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한다.

 

앞으로 쇼피파이 판매자는 쇼피 파이 내 대시보드를 벗어나지

않고도 틱톡 비즈니스 애드매니저의 접근이 가능해진다.

원클릭으로 틱톡에 광고성과 분석도구로 틱톡 앱을 통해 쉽고 빠르게 광고 소재를 제작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고급 매칭 기능을 활용하면 판매자는 고객들의 프라이버시를 유지하면서 보다 효과적으로 잠재고객들을 발굴할 수 있다.

TikTok image

특히 계정생성후 14일 동안 약 2만 7천 원 이상 소비한

판매자에게 광고 크레디트로 약 11만 원( 100달러)에 제공된다.

break and little bit solutions 사장은 이번 파트너십으로 쇼피 파이 판매자들이 틱톡에서 새로운 잠재고객을 만나고 판매자의 비즈니스 촉진에 기여할  수 있으면 기쁘다며 브랜드와 사용자를 연결하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샤티스 칸나르 쇼피 파이 상품 부사장은 틱톡은 미국에서만 1억 명이 넘는 이용자를 보유한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중 하나이며 틱톡 내에서 아직 영향력이 없는 쇼피 파이 판매자라도 콘텐츠를 활용해 새로운 고객과 연결될 수 있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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