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정보

호주 대표 슈퍼마켓 3가지 콜스,울월쓰,알디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호주 대표 슈퍼마켓 3가지 중에서  콜스, 울 월쓰, 알디 중에서 알디를 알려드릴게요. 

3군데 에서 가장 물건들이 저렴한 알디를 소개해요. 

호주에서 가장저렴한 슈퍼마켓알디 

 

혹시 호주에 와 보셨나요? 아직 안 오셨다면 눈 구경하시다가 호주에 방문 오시거나 워킹 홀리데이 비자를 받고 오세요.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조용하지만 내년쯤은 여행객들과 워킹헐리데이비자 받은  친구들을

아주 많이 환영할 거예요.  현재 호주 농장에서 워킹헐리데이 친구들이 없어서 또한 일꾼들이 없어서 힘들어한다고 하더라고요. 

 

젊은 친구분들이 오셔셔 색다른 경험도 해보시고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 좋은 추억도 쌓으시는 좋은  기회가 되면 좋겠네요 

저도 처음 호주를 관광으로 왔다가 너무 좋아 다시 와서 학생비자로 살게 되면서 이런저런 즐거운 경험도 하다 보니 이렇게  살게 되었네요. 

2주마다 특별 디스카운트를 해요.  평소에 비싸서 못 산 물건들을 저렴하게 진열된 모습입니다. 

호주는 꾸미는건 잘 못해요.  진열된 거 보면 창고형 스타일 이죠? 사람들은 대부분 친절하고 소박해요. 

알디만 레지스터분들이 않아서 계산을 도와주는 걸 보게 되었어요. 직원을 위한 배려인 것 같아요 

이곳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알디 슈퍼마켓입니다. 

이제 비도 오고 하는것 보니 가을이 오려나 봅니다.  호주 계절은 3월부터 6월까지 가을이고 7월부터 10월까지 겨울입니다. 시드니는 눈이 안 오니까 눈을 보려면 snow mountain으로 가거나 한참 추울 때는 Blue mountain으로 가시면 되는데  쌓인 눈을 볼 수 있는 건 아니지만 눈 내리는 것을 보고 싶을 때 한 시간 정도  기차를 타고 가면 한 겨울을 느낄 수 있더라고요. 

 

2021.01.25 - [분류 전체보기] - 호주여행투어코스

 

호주여행투어코스

시드니에서 두시간 차를타고 가면 시드니 남부에 멋진 호주의 멋을 느낄수 있는 키아마가 있어요.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 낚시줄 챙겨가세요.^^ 구경하다 보면 금강산도 식후 경 피쉬앤 칩스도

trip6966.tistory.com

2021.02.10 - [블로그정보] - 외국인친구와 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