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정보

아이패드 M1칩 탑재로 PC성능효과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주시드니 그라치아입니다.  저번주에 출시된 아이패드 M1칩 탑재로  PC성능효과로  아이패드 프로11 3세대 칩M1를 포스팅 해 봅니다. 요거 요거 Apple 좋아하시는 분들 희소식이 되겠습니다.  

애플이 21일 새벽(현지시각 20일 오전 10시) 온라인 행사를 통해 11형, 12.9형 제품모두 M1칩을 탑재해 PC 급 성능을 내며 12.9형 모델에 미니 LED 1만대를 탑재해 명암비와 HDR색 재현도를 향상 시켰다고 합니다. 

 


스팩아이패드프로에 AP가 아니라 애플자체 설계 프러세서 'M1'을 올해 부터 탑재한다고 합니다.  애플은 이번에 출시로 아이패드 프로가 전세대 대비 최대 50% 나 빠른 CPU성능, 최고 40% 더 빠른 그래픽 성능을 낸다고 합니다.  2010년에 출시된 1세대 아이패드와 비교하면 CPU성능은 75배 ,GPU 성능은 1천500배 빨라졌다고 합니다.  11형 제품은 전세대와 동일한 리퀴드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적용했고 두 모델 모두 최대 화면 주사율 120HZ지원 한다고 합니다.  

 

획기적인M1 칩을 넣어 엄청난 빠른 5G까지 역대 가장 빠른 기기가 됩니다.  5G탑재한 셀룰러 모델은 이동시에 더욱더 빠른 무선 연결을 제고하고 이제 ipad Pro에서 Thundergolt도 지원하게 되어 전문가 수준의 고속 액세서리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새로워진 울트라 와이드 저면 카메라를 갖추에 되면서 자동으로 사용자를 완벽하게 프레임에 맞뤄서 더욱 실감 나는 영상 통화를 경험을 제고아흔 새로운 기능인 센터 스테이지도 이욯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예약구매후 6월1일 부터 집에 도착되어 진다고 합니다. 

 

그 외 IPad Pro의 새로운 기능

  • M1의 ISP 및 Neural Engine은 프로급 카메라 시스템으로부터 더 많은 능력을 이끌어내 Ipad Pro에서 최초로 스마트 HDR3을 지원하게 된다. 그리고 저조도 환경세서도 ISP와 LiDAR스케너가 빠르고 정확가게 이미지와 동영상의 촛점을 맞추어, 빛이 거의 없는 경우에서도 놀라울 정도로 세밀하게 포착해낸다. 
  • IpadOS14.5는 다음 주 부터 iPad 고객들에게 공개될 예정으로 더 많은 언어로 지원되는 손글씨 및 스마트 선택 등의 Apple Pencil 기능, 새로운 이모티콘, 최신 게임 컨트롤러지원, 그리고 Aplle Music 으로 가사를 공유하고 전 세계 각도시의 인기챠틀 볼 수 있는 기능도 탑재했다. 
  • 백라이트 키, 통합경 트랙해드, 를로팅 디자인으로 편안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하는 Magic Keyboard가 이제 세련된 화이트 색상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 11형 ipad Pro Wi-Fi모델에 가격은 99만 9천으로, Wi-Fi+Cellular 모델의 가격은 119만 9천원부터 시작합니다. 

(Apple 좋아하시는  당신이 약 10만원 정도 아낄수 있는 기회가 있어 공유 하고자 합니다. )

쿠팡 와우전용회원에게 드리는 899.100원으로 살수 있는 기회가 있어 나눕니다. 

상품구경하기 

 

Apple 아이패드 프로 11형 3세대 M1칩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2021.05.26 - [분류 전체보기] - 아이패드 프로 11 3세대 약10만원이나 득템?

 

아이패드 프로 11 3세대 약10만원이나 득템?

아이패드 프로 11 3세대 약10만원이나 득템? 1. 맥북에 있던 M1칩을 iPad 모바일 태블릿 기계에 넣었다는 것은 맥북기능을 아이패드 기능을 합친겁니다. 전문적으로 하는 사람은 맥북을 이용했는데

trip6966.tistory.com

반응형